보급

🔥배그 첫 템을 '보급'으로 먹고 치킨까지?!!ㅋㅋㅋㅋㅋ

이야 배그에서 이런 미친사람은.. 몇 없을꺼야.. 》구독하기 링크 Click!!: http://gudok.kimblue.tv 》트위치 바로가기: https://www.twitch.tv/rainblue37 》김블루...

파밍없이 보급만 먹고 1등하기! 보급메타 1등 미션 레전드 가즈아!! [안내메시지 배틀그라운드]

궁금한 사항은 inhyeok45@gmail.com 메일로 보내주세요. 쇼핑이 하고 싶을땐 와이숍# : https://goo.gl/e5KxKM ○ 유튜브 구독하기 : https://goo.gl/cYe9Jo ○...

다른 총 다 필요없다. 오로지 보급 총으로 치킨 뜯기 - [배틀그라운드]

안녕하세요. 재미있게 시청하였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네이버 공식 카페 ☞ http://cafe.naver.com/ddeddeddedde 인스타그램...

[배틀그라운드] 보급품만 먹는 전략으로 우승하기!(솔로) / 보급만먹자 | 눈쟁이

보급조아 ▷ 유튜브 채널 무료구독 : https://goo.gl/8lth0Z ▷ 트위치 생방송 : https://goo.gl/7CQjGJ ◇소통의 공간◇ ▷ 개인페이스북 : https://goo.gl/3Ir8w9...

거지에서 보급만 4개먹고 인생역전!! 가즈아~ | 배틀그라운드 군림보

인생역전 가즈아~ 6월 15일 영상 군림보 채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 좋은하루 되세요!! ▷군림보의 생방송 : https://www.twitch.tv/h0270 ▷군림보...

첫템 99.9% 보급으로 시작하는 '민들레씨' 메타ㅋㅋㅋㅋㅋ대박

우주하마 트위치 방송 http://twitch.tv/uzuhama.

[배틀그라운드] 보급에서만 얻을 수 있는 무기중에 어떤 무기가 제일 좋을까? 보급상자 무기 중 가장 좋은 무기 TOP 5 / 꿀잼 랭크쇼 | 롤큐 배그

저는 보급중에 AWM이랑 AUG가 제일 좋은 조합같아요 ! 종합게임을 지향하는 롤큐가 새로이 개설한, 배틀그라운드 전문 게임채널 배틀그라운드 롤큐입...

[배틀그라운드] 뜨뜨뜨뜨(DDDD) - 『솔큐』 하늘에서 보급 상자가 계속 떨어집니다. 블루홀 운영자님이 주시는 선물인가요!?

안녕하세요. 재미있게 시청하였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 트위치 TV ☞ https://www.twitch.tv/s_wngud 인스타그램 ☞ https://www.insta...

모바일 배그 극한전장 모드에서 보급이란 보급은 다 털었습니다 ㅋㅋ (모바일 배틀그라운드-PUBG) [연다]

에땁은 사랑입니다 (꼬옥) 화질을 720p 60f 로 시청하시는지 확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! - 연다의 생방송 : https://www.twitch.tv/yeunda - 연다의 인스타그...

🤷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속을 카메라로 봤다!! 이건 뭐죠???

진짜 무엇인지 이상하게 생긴 것이 들어있다;; 》구독하기 링크 Click!!: http://gudok.kimblue.tv 》트위치 바로가기: https://www.twitch.tv/rainblue37 》김블루...

비행기가 안 지나갔는데 보급이 3개 떨어졌습니다! 블루홀의 선물?! (배틀그라운드-PUBG) [연다]

이벤트 모드라서 저렇게 떨어지는걸까요? 화질을 720p 60f 로 시청하시는지 확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! - 연다의 생방송 : https://www.twitch.tv/yeunda...

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박스 이벤트! 가이스트 파브닐 리바이브 피닉스... 장난감 싹다 넣기! ☆장덕대

배틀그라운드 보급상자 박스 2탄! 가이스트 파브닐 리바이브 피닉스... 장난감 싹다 넣기! ☆장덕대.

(진짜) 보급상자를 받았습니다

배그 배틀그라운드 battleground 택배 보겸TV 유튜브 구독하기 :: https://goo.gl/08r0gG 보겸TV의 달달한 영상을 바로바로 시청하시려면 구독은 필수! 광고&섭...

[배틀그라운드] 『미션배그』 무기와 탄은 오직 보급에서만?! | 배틀그라운드 더헬 VOD

무기와 탄은 오직 보급에서만! * 생방송보기 ▷ https://www.twitch.tv/lds7131 (트위치) * 동영상구독 ▷ https://www.youtube.com/user/lds4150.

🔥신총 '신호탄'을 쏘면 하늘에서 'NEW 보급'이 내려와!!! 미쳤다ㅏㅏㅏ

업데이트 실화??? 저거 본맵에서 나오면 난장판각!! 》구독하기 링크 Click!!: http://gudok.kimblue.tv 》트위치 바로가기: https://www.twitch.tv/rainblue37 》김블루...

[배틀그라운드] 보급 복 터졌다 한판에 5개 실화냐!! | 배틀그라운드 더헬 VOD

오늘 보급 복 터진 더헬 * 생방송보기 ▷ https://www.twitch.tv/lds7131 (트위치) * 동영상구독 ▷ https://www.youtube.com/user/lds4150.

[배틀그라운드] #123 보급을 밟고 떨어진다고?? 실화냐?? 민들레씨 메타 l 재민TV l

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 ] 지인들의 권유로 스트리머를 시작한 초보 유튜버 재민TV입니다 게임을 취미로만 하다가 한국에서...

보급상자 1킬 ?! :: 이거 때문에 트라우마 생겼습니다 :: 프리 파이어(Free Fire), 밍모 Games

밍모와 함께하는 프리 파이어(Free Fire)~! 보급상자 트라우마 생겼습니다. 이제 보급 피해다녀야겠어요 ㅠㅠ 아래 [더보기]를 눌러주세요. 밍모의...

보급을 싣고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?? 배그 산타 등장..?? [ 배그 실황 : 배틀그라운드는 갓블루지!! ] - 악동 김블루 X 훈이

그는 저기 멀리까지 가버렸습니다 》구독하기 링크 Click!!: http://gudok.kimblue.tv 》트위치 바로가기: https://www.twitch.tv/rainblue37 》김블루 팬카페!! :...

이거 보급상자 한개에서 다 나온거예요 대박ㅋㅋㅋ

이번 플레어건 모드 템 미쳤ㅋㅋㅋ 7월 21일 영상 군림보 채널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 좋은하루 되세요!! ▷군림보의 생방송 : https://www.twitch.tv/h...

보급상자 3개를 털어버린 미친사람들 (랜덤듀오) | 우주하마 배틀그라운드

우주하마 트위치 - http://twitch.tv/uzuhama.

[배틀그라운드] 맨몸으로 보급 먹고 튀면 개당 50만원..이걸 해냅니다.

[엔딩BGM] Different Heaven & EH!DE - My Heart [아프리카TV] http://www.afreecatv.com/rrvv17 [광고스폰문의] kimseongtaetv@naver.com [수정 및 건의사항] ...

보급님?? 왜 위치가 거기 있으신가요....?? 저거 먹을 순 있는거냐..? ㅠㅠ

이건 진짜 패치되야하는거 아님? ㄷㄷㄷ... 인스타그램https://www.instagram.com/beenutv/ 서울 강남구 삼성로 554 예성빌딩 1층 샌드박스네트워크.

[배그] 배그에서 먹방하는거봤어? 한판에 대체보급을 몇개를 먹은거야? 이정도면인간탱크 배틀그라운드 battleground

보겸TV 유튜브 구독하기 :: https://goo.gl/08r0gG 보겸TV의 달달한 영상을 바로바로 시청하시려면 구독은 필수! 광고&섭외 문의는 bokyem123@naver.com로 문의주 ...

보급상자에 중독돼버렸ㅋㅋㅋ보급중독자 | 우주하마 배틀그라운드

우주하마 트위치 - http://twitch.tv/uzuhama.

보급만 먹고 1등하면 5만원 ?! :: 보급미션 들어갑니다!! :: 프리파이어(Free fire), 밍모 Games

밍모와 함께하는 프리 파이어(Free Fire)~! 보급만 먹고 1등하면 5만원이다!! 가즈아~! 아래 [더보기]를 눌러주세요. 밍모의 직접체험관에 와주신 여러분...